이은래 선생님에게 나눔을 합니다. 그리고 홍경희선생님과 울산의천도스님께 권선을 청합니다. > 물품나눔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물품나눔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소달구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1-11-10 16:56 조회 369회 댓글 0건

나눔완료 이은래 선생님에게 나눔을 합니다. 그리고 홍경희선생님과 울산의천도스님께 권선을 청합니다.

<무소유 나눔 챌린지> 
기후위기극복 탈성장 실천프로젝트 

"본래 내 것은 없습니다. 가격이란 없습니다.
소중한 물건을 풀어놓아 더 필요한 곳에 잘 쓰이도록
무소유 나눔 사회를 만듭니다."

태양이, 바람이, 강이, 땅이, 나무와 새들이 누구의 것이 아닙니다.
그런데 사람만이 유독 경계를 만들어 자기 것이라고 강변하며 자연을 함부로 훼손하며 파헤쳐왔습니다.  그리하여 끝없는 성장을 추구하면서 결국 인류를 위협하고 후손들의 미래를 파괴했습니다.

이 모든 사단은 내것일수 없는 것을 “내 것이라는 생각”하는 잘못에서 비롯되었습니다. 그래서 "성장을 넘어서 성숙의 사회"로 가는 활동을 펼치기 위해 "무소유 나눔 첼린지"를 펼칩니다. 

1) (나눔) 내가 갖고 있는 소중한 물건을 내놓고 필요한 분에게 선물로 드립니다. 받은분도 자신의 물건을 내놓고 2분을 지목하는 첼린지에 동참을 요청드립니다.
2) (권선) 그리고 별도로 2분을 지목하여 이 첼린지에 동참을 권선합니다. 그러면 이분도 이 챌린지에 동참하도록 합니다.

3) 나눔과 권선에 동참하신 분과 나눈 물품과 재능을 홈페이지(http://munafe.net/)와 무나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roups/453474052738169)에 올려 공유하며, 이러한 나눔과 권선 활동을 배경으로 탈성장, 탈소비의 문화, 새로운 보시와 나눔의 문화를 창출해 보고자 합니다.
2022년 봄, 대면으로 무소유 나눔 페스타를 열계획입니다.

1) 저는 (박재현)씨로부터 (아코디언)을 받았습니다. 제가 음악과 악기를 좋아해서 정말 기쁜마음입니다. 그래서 저는 (3권의 책 <생명으로 돌아가기>,<지구적 전환>,<생태사회와 녹색불교>)를 나눔으로 내놓습니다.  (신대승네트워크의 은래이  대표님)께서 받아주기로 하셨습니다. 계속 이어주시기 바랍니다.

2) 그리고 2분에게 무소유 나눔 첼린지를 요청합니다.
1) ( 천도 <울산불교환경연대 상임대표>)
2) ( 홍경희 <대불련 동문회장>)

** 다음분은 본문을 복사하셔서 (괄호)의 내용만 바꿔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mygoyang.com/news/articleView.html?idxno=55275

본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무소유나눔페스타추진위원회

  • 02-725-1994
  • 서울특별시 종로구 경운동 삼일대로 461 SK허브오피스텔 101동 622호
Copyright © www.munafe.net. All rights reserved.